는 고객이 더 강력한 적응형 네트워크로 신속하게 전환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공개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 IT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에나는 새로운 CPN(시에나 파트너 네트워크)을 통해 기존의 획일화된 "범용"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새로운 차원의 개인화된 협업 접근법으로 전환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새로운 접근법은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파트너 비지니스 모델을 실행하고 보상하도록 설계되었다. CPN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시에나 파트너는 업계를 재편하는 기술 변동과 시장 전환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며 전문화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주요 사항:

  • 오늘날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자동화 및 가상화하고 있으며 채널 파트너의 비즈니스 계획 및 교육 프로그램은 여기에서 발생하는 기회를 잡기 위해 끊임없이 적응해야 한다. 이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새롭게 통합된 파트너 생태계이자 프로그램인 시에나 CPN은 관리형 서비스 공급자, 재판매업체, 통합업체, 유통업체 및 서비스 파트너를 비롯한 모든 파트너에게 탁월한 유연성과 맟춤화 기능을 제공한다.
  • 새로운 미래형 채널 시장 환경을 위해 개발된 CPN 프로그램은 심층적인 맞춤형 교육, 지원 리소스 및 공동 협업 비즈니스 계획을 파트너에 제공하며, 이러한 모든 도구는 파트너의 비즈니스 요구에 특별하게 맞춤화되어 있다. 시에나 파트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줄이고 영업력을 강화하며 기술 전문성을 확대하고 주목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시에나의 선구적인 교육 및 인증 프로그램인 파트너 아카데미는 파트너가 개인화된 학습 과정을 효과적으로 이행하도록 안내하며, 파트너는 시에나 직원이 받는 것 동일한 수준의 심층적이고 포괄적인 영업 및 기술 교육을 통해 전문 지식을 확대할 수 있다.
  • SET(솔루션 인에이블먼트 툴킷)는 영업, 마케팅 및 서비스 개발 리소스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는 파트너는 시에나 솔루션에 기반한 전문화된 DCI(데이터 센터 상호 연결) 및 이더넷 서비스 상품을 개발할 수 있다. 제공되는 리소스에는 교육, 시장 전망, 경쟁 정보 활동, 지역 공략, 영업 플레이북 그리고 전담 산업 애널리스트 자문 등이 포함된다.

시에나는 애니콤, 센츄리링크, 컴캐스트, 캡쉬, 라이트리버, 윈드스트림 및 자요를 포함하여 고도로 전문화되고 산업을 선도하는 파트너사 200곳 이상을 시에나 파트너 네트워크에 참여시킬 계획이다.

경영진 논평:

  •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은 시에나의 Adaptive Network 구상을 보완하여 시에나 고객과 파트너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효율적으로 적응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전통적인 프로그램 구조에서 탈피하여 협업 능력과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시키는 개인화된 접근법이 적용된 CPN 프로그램은 전례 없는 수준의 유연성과 맞춤화를 제공하여 각 파트너의 고유한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산드라 글레이져 칙, 시에나의 글로벌 파트너 및 제휴사 총괄 부사장
  • “네트워킹 솔루션 시장에서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으며 영업 전문가들은 해당 솔루션이 고객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을 주는지 파악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모범 실무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시에나는 바로 이런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역량을 파트너에게 제공합니다. 파트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업 측면의 중요 난관을 해결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구, 영업 도구 및 교육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브루스 페이지, 시장 조사 기관 글로벌데이터의 부사장

파트너 논평:

  • “시에나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미리 살펴보았으며, 시에나가 더욱 유연하고 맞춤화된 접근법을 내놓은 것을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지원을 통해 파트너 비즈니스는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탈피한 이러한 변화를 환영하며, 시에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즉각적이고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 김정일, 애니콤의 영업 총괄 수석 부사장
  • “데이터가 가진 힘을 알고, 데이터를 통해 기술 솔루션을 검토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를 활용하면 네트워크 내의 자동성, 지능성 및 확장성을 올바르게 결합하여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에나 파트너 프로그램의 변화를 통해 데이터와 분석력을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확보하게 되어 고객을 위한 적응형 네트워킹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개럿 지, 센츄리링크의 전략 파트너십 및 제휴사 총괄 수석 부사장
  • “지난 몇 년 동안 시에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의 비즈니스 요구를 해결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전략적 관계를 기대하며, 시에나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 애니타 도르프, 컴캐스트 비즈니스의 기업 마케팅 총괄 부사장
  • “시에나와의 파트너십은 콜트의 성공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시에나 사람들은 매우 헌신적이며, 이제 전략적 비즈니스 접근법의 지원을 받는 개인화된 글로벌 프로그램과 공동 가치 제안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콜트 사업 분야에서 영업망을 구축하고 영업 성과를 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규모의 심층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작하여 영업 및 이벤트 이행 프로그램으로 연결되는 시에나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은 회사의 성장에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요소는 콜트의 전략적 제휴 관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시에나는 파트너 생태계가 어떤 식으로 움직여야 하는지에 대한 좋은 모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보 두임, 콜트 테크놀로지 서비스의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 생태계 총괄 글로벌 이사
  • “캡쉬는 시에나 파트너 네트워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시에나의 Adaptive Network 비전을 지지합니다. 고객들은 더욱 스마트하고 민첩하며 대응성이 뛰어난 네트워크를 점점 더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캡쉬는 앞으로도 정교한 시에나 기반 네트워크 솔루션과 서비스를 구축하고 더 많은 시장으로 확장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래를 생각한 CPN 프로그램은 회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 많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  랄프 아르바일러, 캡쉬의 상무 이사
  • “CPN은 시에나의 성공작일 뿐 아니라 우리 회사와 고객을 위한 성공작이기도 합니다. 시에나는 Adaptive Network의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미래를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혁신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식했습니다. VAR 모델을 적용한 고만고만한 프로그램들이 일부 환경에서 운용되고 있지만 완전한 가치를 시장에 전달하기 위해서는 그 이상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시에나 프로그램은 인프라 설계, 구축 및 통합 그리고 소프트웨어 제어, 자동화 및 통합에 대한 분야별 전문 지식을 다양한 파트너의 첨단 기술과 결합했으며, 이것은 모두가 필요로 한 것입니다. 세그먼트 지원을 협력하여 계획함으로써 시장에 대한 각각의 강점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마이크 조나스, 라이트리버의 글로벌 고객 운영 총괄 대표
  • “시에나는 항상 협력을 중시한 파트너이자 산업 리더입니다. CPN은 이러한 특징을 한 단계 더 강화한 프로그램으로, 각 회사의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시에나와의 파트너 관계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과 믿을 수 있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추가적인 지원 도구를 통해 공동 비즈니스 계획을 효과적으로 이행함으로써 새로운 시장 및 솔루션/서비스를 식별하고 차별화되고 영향력 높은 서비스를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 존 니시모토, 윈드스트림의 제품 및 마케팅 총괄 부사장

Ciena 소개
Ciena(NYSE: CIEN)는 네트워킹 시스템,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산업에서 가장 뛰어난 적응형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이 급증하는 디지털 요구를 예측하여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Ciena는 30여 년 이상 동안 거침없는 혁신을 추구하면서 인간다움을 더했습니다. 고객, 파트너 그리고 커뮤니티와의 협력 관계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며 현재와 미래의 모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연하고 지속 가능한 개방형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Ciena에 대한 최신 뉴스를 확인하려면 LinkedInTwitter를 팔로우하거나 Ciena 인사이트블로그 또는 www.ciena.com을 방문하십시오.

Ciena 투자자 유의사항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서는 보도 자료, SEC(미국 증권거래소) 제출 서류, 최신 뉴스, 재무 실적, 기타 공지 사항이 정기적으로 게재되는 회사 홈페이지 투자자 정보 섹션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그 밖에 다른 공시 채널들을 통해 중요한 정보를 수시로 독점 게재하고 있습니다. 본 보도 자료에는 현재의 예측, 전망, 정보, 가정에 근거한 추정 재무 정보가 일부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추정 재무 정보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합니다. 시에나가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최근 연례 보고서나 분기 보고서에서 공개된 위험 요인을 비롯한 사업 관련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는 진술된 또는 암시된 것과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추정 재무 정보에는 시에나의 예측, 브리핑, 미래에 관련된 의도 또는 전략이 포함되며 ‘예측한다’, ‘믿는다’, ‘가능성이 있다’, ‘추정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가능하다’, ‘…해야만 한다’, ‘…할 것이다’, ‘…할 수도 있다’ 등의 문구들을 근거로 식별이 가능합니다. Ciena는 이후에 새로운 정보가 입수되거나 새로운 사건이 일어나거나 그 밖에 다른 어떠한 사유가 발생하더라도 본 보도 자료에 수록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