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분석 기업 Ovum에서 발간한 이 보고서에서는 e스포츠의 급격한 매출 증가세와 2024년 올림픽 경기에 e스포츠를 포함시켜려는 구상에 대해 토의합니다. e스포츠 업계는 e스포츠 경기가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고 플레이어는 VR, AR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해 선수들 간에 경쟁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스트리밍 전달을 방송 속도와 일치시키고 실시간 쌍방형 통신을 구현하기 위해 네트워크에는 큰 부하가 발생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미래 e스포츠의 성장, 올림픽 경기에 등장할 새로운 유형의 선수 그리고 네트워크 공급자가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토의합니다.
인포브리프
Adaptive Network로 미래 네트워킹 산업에 대한 준비
Adaptive Network는 Ciena의 네트워크 최적화 비전입니다. 지능형 자동화 기술을 활용하고 스트리밍 텔레메트리, 데이터 중심 분석 및 의도 기반 정책에 기반하여 네트워크의 부하 및 수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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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nerPlus
끊임없이 증가하는 대역폭 수요를 처리하기 위해 광 네트워크 용량을 증설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까? 이 난관은 오히려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Ciena PlannerPlus 네트워크 계획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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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광 통합을 위한 프레임워크: 기존 네트워크에서 구축하기
IP/광 통합은 CSP가 이러한 난관을 극복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아키텍처 진화를 위한 여정은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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