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분석 기업 Ovum에서 발간한 이 보고서에서는 e스포츠의 급격한 매출 증가세와 2024년 올림픽 경기에 e스포츠를 포함시켜려는 구상에 대해 토의합니다. e스포츠 업계는 e스포츠 경기가 실시간으로 스트리밍되고 플레이어는 VR, AR 및 모바일 장치를 통해 선수들 간에 경쟁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스트리밍 전달을 방송 속도와 일치시키고 실시간 쌍방형 통신을 구현하기 위해 네트워크에는 큰 부하가 발생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미래 e스포츠의 성장, 올림픽 경기에 등장할 새로운 유형의 선수 그리고 네트워크 공급자가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토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