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의 지점을 만들기 위한 많은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융 산업의 상황이 10년 전보다 훨씬 안정되었지만 수익성은 기대보다 저조하며 은행은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은행은 굳건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며 지점은 가장 중요한 고객과의 접점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디지털 지점 서비스가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과 현대화된 패킷 기반 인프라의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와 더불어 경쟁이 치열한 금융 비즈니스 환경에서 은행이 새로운 패킷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